도시 기후 솔루션 > 물정보 Hub

본문 바로가기
 


학술대회 초록집
전시관 참가기업 홍보
세미나/심포지엄 자료집
물정보 Hub
SWG 용어사전
 

도시 기후 솔루션

페이지 정보

작성자 SWG학회 작성일23-05-03 08:18 조회2,325회

첨부파일

본문

< 도시를 위한 새로운 기후 솔루션 >

 

: 세계 인구의 대다수가 도시 지역에 살고 있는 가운데, 도시는 기후 완화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UN 물 컨퍼런스가 열린 322, ‘도시를 위한 새로운 기후 솔루션세션에서는 이와 관련된 여러 문제와 가능성을 논의했다.

Andreas Karlsson, 디렉터, COMMUNICATIONS 부서

 

 

SIWI 소속인 Malin Lundberg Ingemarsson기후 완화를 돕는 물의 역할에 관한 획기적인 보고서에서, 기후 완화 노력에 도시가 여러 가지 이유로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도시에 지속 가능한 시스템을 설치함으로써 오염 물질의 배출량을 줄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도시 지역이라면 무엇보다도 스마트 워터와 위생 서비스에 투자해야 합니다. 이것이 도시가 재생 에너지 시스템으로 바뀌는 것에 영향을 주고, 물 친화적인 프로세스로 이루어져야 한다는 점 역시 중요합니다.”

또한 그녀는 이어서, 도시가 도심지의 녹지를 보호하고, 복원하고, 지속 가능하도록 관리하는 데 계속 노력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런 녹지는 도시 기온을 낮추기 때문에 아주 중요합니다. , 주변 지역, 삼림, 농경지, 그리고 하천 등의 개방되어있는 물가는 모두 기후 완화의 열쇠이며, 기후 완화 노력에도 반드시 포함되어야 합니다. 오염 물질의 배출량을 제한하고 탄소 격리를 증가시키기 위해서는 건강한 생태계가 필요합니다.”


-이하 내용 파일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