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WI의 물 행동 약속 > 물정보 Hub

본문 바로가기
 


학술대회 초록집
전시관 참가기업 홍보
세미나/심포지엄 자료집
물정보 Hub
SWG 용어사전
 

SIWI의 물 행동 약속

페이지 정보

작성자 SWG학회 작성일23-06-01 11:54 조회2,208회

첨부파일

본문

<단체 행동에 활력이 되는 물 행동 의제 속 SIWI의 약속>

 

: SIWI는 UN 2023년 물 회의를 넘어단체 행동좋은 거버넌스 및 UN 회의를 포함한 것을 지원하기 위한 약속을 물 행동 의제에 제출했다우리는 기후, source-to-sea 관리법그리고 국경을 넘는 협력 등의 주제로 전문 지식을 공유할 것이며또한 세계 물 주간은 실행의 장이 될 것이다.

 

UN 2023 물 회의가 지니는 중요한 점은이 회의가 물 문제의 판도를 바꾸고자 한다면 누구나 제출할 수 있는 약속과 관련된 물 행동 의제라는 점입니다이 의제는 실제로 기관이 약속한 내용을 이행하고장기적인 목표를 향한 현실적인 경로를 만들 수 있도록 이후 몇 년 동안 관리·감독을 받게 합니다.

 

물 관리 전문가로서, SIWI는 대규모 변화를 일으킬 수 있는 이 체계적인 접근 방식을 강력히 지지합니다우리는 국가지역사회기업그리고 여러 기관이 약속을 이행할 때 알맞게 지원할 수 있도록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SIWI는 자체적으로 한 가지 약속을 제출했으나공동으로 체결한 약속을 중심으로 다른 여러 주요 조직과 협력했습니다.

 

우리의 모든 약속은 우리가 어떻게 단체 행동에 기여하는지그리고 어떻게 물을 주제로 광범위한 운동을 구축하는지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SIWI는 단체 행동을 지원하기로 약속했습니다.

> SIWI는 물 행동 의제좋은 거버넌스기후를 위한 물, Source-to-Sea와 여러 기관 간의 협력 등의 단체 행동을 지원할 것을 약속합니다세계 유수의 물 회의 주최자로서그리고 여러 국제적인 플랫폼과 협력의 주최자로서, SIWI는 단체 행동을 촉진하는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할 것입니다.

 

 세계 물 주간: 앞으로 세계 물 주간은 참가자들이 물 행동 의제에 등록된 약속을 검토하고조정하고가속화 하는확장 가능한 솔루션을 공유할 수 있는 연례 행사가 될 것입니다.


-이하 내용은 첨부파일 참조-